습지생태공원까지 한눈에 조망이 가능한 파노라마 뷰를 선보여 명실상부한 ‘뷰 맛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하버드대 성인발달 연구로 불리는 이 프로젝트는 1938년 시작됐다.일본은 가팔라진 자살률을 낮출 목적으로 일명 ‘외로움 장관까지 임명했다.
외로움이 촉발한 우울증 확산을 자살률 급등의 주요 원인으로 보았다.정부가 직접 국민이 느끼는 고립감 해결에 나설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두 모집단의 남성 724명을 설문 응답은 물론 혈액 검사.
전반적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고 있었다.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따뜻한 인간관계가 건강과 장수의 지름길이었다.
주제가 생소했건만 당시 파리 본부 회의장에는 청중 수백 명이 몰려왔다.
사회적·경제적 고립이 심화한 까닭이다.윤석열 대통령은 10일 경기 고양시 아람누리에서 ‘국민이 바라는 주택을 주제로 한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를 열고 재개발·재건축 규제를 아주 확 풀어버리겠다고 했다.
소형 빌라 및 오피스텔에 대한 세제 혜택은 이날부터 내년 12월 31일까지 준공된 신축 주택을 이 기간 내 살 때로 한정한다.재개발 사업의 경우에도 도시정비법을 개정해 구역 내 지분이 쪼개진 토지의 경우 소유자 전원 동의에서 75% 동의로 요건을 낮추는 등 추진 요건을 완화한다.
지방의 준공 후 미분양 주택은 아파트를 포함해 전용 85㎡ 이하 주택을 사면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번 대책까지 적용되면 2800만 원까지 낮아질 것이라고 설명했다.